열심히 일한 그대여 떠나자!

인생은 멋지게..영화처럼..

JK가 사랑하는 음악

[JK] 아름다운 사랑 노래.."사랑..그 사치스러운 감정에 빠지고 싶다"

JKsquare 2023. 5. 3. 19:11

안녕하세요! JK입니다.

친구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JK는 오늘 하루도 전투적인 하루를 보내고 이제 오늘 업무의 마무리를 포스팅과 하려고 합니다.^^

친구님들 JK 노래를 들어보셨나요? JK는 현재 1년에 한곡씩 발매를 하는데 벌써 4번째 음원을 발표했고 JK 4번째 싱글 앨범 "사랑.. 그 사치스러운 감정에 빠지고 싶다"가 발매한 지 벌써 5개월 됐습니다. 이번 앨범은 2022년 12월 23일에 발매를 했고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일본, 홍콩에서 정말 호흥이 좋았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JK는 가을을 기점으로 새로운 음원을 준비하고 있는데 이제 작사는 막 마치고 작곡 작업에 들어 갔습니다. 물론 JK는 항상 작사까지만 하고 작곡과 편곡은 전문가에게 맡기고 있는데 이번에는 JK와 친한 보컬 트레이너분과 함께 할 것 같아요~^^

JK  "사랑..그 사치스러운 감정에 빠지고 싶다"

그래서 오늘은 새로운 노래가 나오기전에 친구님들께 JK 4번째 싱글 "사랑.. 그 사치스러운 감정에 빠지고 싶다" 노래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W3rIs

 

브리츠 Hi Fi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COUPANG

www.coupang.com

JK의 4번째 신곡 "사랑..그 사치스러운 감정에 빠지고 싶다"는 사랑을 잊고 사는 남자가 우연한 계기로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며 다시 사랑을 하겠다고 다짐하는 사랑의 노래입니다.^^

JK 4번째 싱글 "사랑.. 그 사치스러운 감정에 빠지고 싶다"

친구님들의 첫사랑은 어떤 사랑인가요? JK는 첫눈이 내리던 날 사랑을 시작했었는데..아직도 첫눈, 벚꽃, 바다를 보면 항상 사랑했던 그날의 추억들이 떠오르곤 합니다.

2023년 눈 내리던 어느날..

5월에 이렇게 눈 사진을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눈 내리던 어느날..JK " 사랑..그 사치스러운 감정에 빠지고 싶다" 

 

 < JK- 사랑.. 그 사치스러운 감정에 빠지고 싶다 >

 

차에서 흘러나온 음악을 듣다
사랑이라는 단어에
가슴이 떨려오는 느낌
눈시울이 뜨거워져
사랑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흔들리는 나
사랑 그 사치스러운 감정에
다시 빠지고 싶다.
처음 널 만났었던 그날
내게 들어온 설레임
여전히 가슴을 뛰게 만드네
첫눈이 내리던 그날
온 세상이 하얗게 변한 그날
유난히 너만은 빛나 보여
처음 널 만났던 그때
오 시간이 흘러 잊혀진 그날의 느낌
사랑 아름다운 기억 사랑
선명히 남아있는 기억
이미 흐려진 네 모습이
여전히 가슴을 아프네 만드네
첫눈이 내리던 그날
온 세상이 하얗게 변한 그날
유난히 너만은 빛났었지
뜨거워지는 나의 눈앞엔
그 어떤 것도 보이지가 않아
사랑 그 말만 들어도
아직도 내 맘이 이렇게 아름다운 기억
차에서 흘러나온 음악을 듣다
사랑이라는 단어에

 

친구님들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하루는 JK "사랑.. 그 사치스러운 감정에 빠지고 싶다"와 함께 좋은 밤 보내세요~^^

https://link.coupang.com/a/W3sFt

 

플렌느 인테리어 LED 아크릴 무드등 디퓨저 블랙체리

COUPANG

www.coupang.com

                                                                                                                                            -노래하는 남자 JK

 

JK "사랑..그 사치스러운 감정에 빠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