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일한 그대여 떠나자!

인생은 멋지게..영화처럼..

데이트 장소 추천 카페

[강일동 카페] 멋진 분위기와 맛있는 디저트가 있는 "373에비뉴"카페를 소개합니다.

JKsquare 2023. 7. 17. 12:27

안녕하세요! JK입니다.

친구님들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JK가 그동안 스케줄이 너무 많아서 T 관리를 너무 못했습니다. 친구님들 그동안 제가 궁금하셨나요?^^JK는 친구님들이 너무 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친구님들께 멋진 카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강일동에 신규 오픈한 카페인데 가족 모임이 있던 날 우연히 지나가다가 발견해서 알게 됐는데 너무 좋아서 친구님들과 공유를 할까 합니다.^^

강일동 카페 "373에비뉴"

규모가 적당히 크고 노을과 참 어울리는 카페입니다.^^

강일 IC 대로변 인근에 위치를 했는데 정말 우연히 발견해서 방문을 했습니다.

강일동 카페 "373에비뉴" 주차장

카페의 3요소 중 하나가 바로 주차장인데 "373 에비뉴"카페는 정말 주차장이 넓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건물도 깔끔하고.. 데이트하기 딱 좋은 카페였습니다. 다만, JK는 가족 모임이라는 거..ㅜㅜ

카페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들어오는 것이 블링블링 분위기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실내 인테리어가 참 깔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카페 입구

전체적인 분위기는 엘레강스 분위기의 심플함과 옅은 황색이 정말 우아하다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오더 데스크

여러 종류의 원두와 심플한 오더 테이블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메뉴

JK는 아포가토, 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라떼를 주문했고 오늘 친누나 생일이었기에 조그만 케이크와 티라미수를 주문했습니다. 저녁을 먹고 왔는데도 정말 많이 주문했죠~ㅋㅋ

373 에비뉴 로고

우선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먹는 것보다는 카페에 앉아 분위기를 즐기는 것을 더 좋아하는 가족이라 우선 주문을 했습니다. 참고로 맛도 그런대로 좋아서 전부 클리어를 했습니다.ㅋㅋㅋ

다양한 베이커리

우선 JK가 저녁 7시쯤 방문을 해서 그런지 베이커리가 거의 다 소진이 되고 별로 없었습니다.

다양한 원두

카페의 규모가 생각보다 있었는데 "373 에비뉴"역시 로스팅을 직접 하는 것 같았습니다. 아니면 원두에 진심인 카페이던가..ㅋㅋ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8시 마감이라 그런지 2층은 벌써 마감을 했습니다.ㅜㅜ 너무 아쉬어요~

엘레강스한 "373 에비뉴"

인테리어가 정말 우아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여긴 여심저격 카페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 부모님과 누님이 정말 좋아하시더라고요~^^

전시회 같은 소품들

전반적인 모던함과 심플함이 장식품들을 더욱 우아하게 만들어주네요~ 느낌이 미술관에 온 것 같은 기분..^^

전신거울 앞에서

카페 안쪽에 있는 전신 거울이 참 마음에 드네요~^^ JK가 볼 때 여기가 포토존 같은 느낌..^^

카페 안쪽의 전시관 같은 분위기의 공간

전신거울 안쪽의 특별한 공간이 있는데 그건 바로 전시회 같은 독립 공간입니다. JK가 볼 때 여기서 공부를 하면 참 잘 될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창가쪽에서 JK

창가에 비치는 시티뷰가 왠지 멋져 보이네요~^^

전시장 같은 공간

"373 에비뉴"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고급진 분위기와 안정적인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373 에비뉴의 음료들

드디어 JK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와우~~~ 음료도 카페 분위기와 너무 맞게 고급져 보이네요~ 특히 아이스크림이 왜 이리 이뻐 보이는지..^^

티라미슈와 딸기 포레누아 라운드 케이크

디저트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ㅋㅋ

딸기 포레누아 라운드 케이크

JK는 특히 케이크에 있는 곰돌이가 더 마음에 드네요~^^

암튼 친누나 생일이라 저녁 먹고 가족과 함께 "373 에비뉴"카페에서 조촐한 생일 파티를 했습니다.

 

373 에비뉴 카페

친구님들 나중에 강일동에 가실 일이 있으시면 "373 에비뉴" 카페에 한번 다녀오세요~ 정말 만족하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또한 데이트 장소로도 정말 강력추천 합니다. 그럼 이번 한 주도 행복한 한 주가 되실 바라면서 JK는 좋은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