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일한 그대여 떠나자!

인생은 멋지게..영화처럼..

대한민국 맛집 여행

[시흥 맛집] 짬뽕의 대가 '고구려 짬뽕'본가를 방문했습니다.

JKsquare 2021. 1. 4. 13:04

안녕하세요! JK입니다.^^

친구님들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 좋은 일과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오늘 JK가 새해 첫 업무를 시작하는 월요일에 친구님들께 알려드리고 싶은 맛집이 있어서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포스팅을 합니다.^^

짜잔!!

시흥 고구려 짭뽕집(본점)

안양에 업무 미팅을 갔다가 거래처 대표님이 추천한 시흥 고구려 짬뽕입니다.^^

안양에서 짬뽕을 먹으로 시흥까지 갔는데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입구옆에 있는 대형 메뉴판

 가게 안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삼족오와 대형 메뉴판.. 히야~~~~ 가게 이름이 '고구려 짬뽕집'이라 그런지 가게 안에 삼족오가 보이네요~^^

그리고 짬뽕 맛집이라 그런지 다양한 짬뽕 메뉴가 보이네요~^^ 짬뽕을 좋아하는 JK입장에서는 정말 기분이 좋네요~^^

고구려 짬뽕집

그리고 가게 내부는 1,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점심시간 전이라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요즘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상황에서 이 정도만 해도 진짜 사람이 많은 건데 대단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고구려 짬뽕의 대표 메뉴 짬뽕

짜짠!! 드디어 음식이 나오기 시작을 하네요~ ^^ 캬~~ 보기만 해도 도네요~^^

짬뽕

여기 짬뽕은 일반 짬뽕과 달리 고기 육수 맛이 나고 국물이 일반에 비해서 진하게 우려 졌습니다.^^ 약간 곰탕 느낌~^^

그리고 면도 기계면이 아닌 수타면 같아서 좋았습니다.^^

군만두

그리고 JK는 군만두를 시켜서 짬뽕과 함께 먹었는데 군만두가 일반 군만두에 비해서 조금 더 먹음직스럽게 크기도 좋고 맛도 생각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친구님들 혹시 시흥에 사시거나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은 시흥에 위치한 '고구려 짬뽕집'에 다녀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흥시 고구려 짬뽕집

다 먹고 나오는데 어느새 가게 안은 사람들이 꽉 차였습니다. ㅋㅋㅋ 사진을 찍을라 했는데 종업원이 찍지 말라고 하셔서 찍지 않았습니다. 벌금이 무서워서 그런가 봐요~ 암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JK는 다음에 또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맛집을 사랑하는 JK